|
◈ 직무 개요
- 브랜드 별 마케팅 중장기 전략 수립 (IMC 전략 등) . 브랜드 환경 및 외부 변수를 파악하고 이에 따른 전략 방향 수립 및 실행 . 분기/월별/연간 마케팅 전략 수립 . 건강기능식품 시장 현황 파악 및 경쟁 환경 분석 - 채널 별 고객/제품/트렌드/경쟁사 분석 후 인사이트 도출 . 채널 별(병원/약국/온라인) 고객 구매 특성 파악 후 실행 전략 수립 . 마케팅 이슈 사항 도출을 통한 Go to Market 전략 수립 (광고, 홍보, 건강 전문가 협업, 브랜드 사이트 관리 등) . 브랜드 경쟁 포지셔닝 전략 수립을 통한 경쟁 대응 방안을 수립/실행 - 마케팅 예산 수립 및 벨류체인과의 협업을 통한 운영 - 광고 소재 기획 (SA/DA/SNS 등) 및 운영 - 마케팅 주요 성과 지표 수립 및 분석
◈ 경력 요건
- 총경력 만 10년~15년 내외
- 식품 카테고리 또는 건강식품 마케팅 경력자 - 온라인 채널에서 성과를 구축한 브랜드 운명 및 런칭 경험자 우대 - 4년제 대학 졸업자 이상
- 밸류체인 리더십 보유자
◈ 처우
- 협의
◈ 제출 기한
- ASAP
◈ 제출 서류 및 기타
- 국영문 이력서 및 경력기술서
◈ 담당 컨설턴트
- 이은경 / 02-785-0471 / clara@vpeople.co.kr
|